‘2025 경기도지체장애인대회’ 성료
작성자 정보
- 관리자 작성
- 작성일
본문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협회장·김원종, 이하 경기지장협)는 제25회 지체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최근 시흥 웨이브엠호텔에서 ‘2025 경기도지체장애인대회’를 개최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의 의미와 함께 제12기 시·도협회장 취임을 축하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황재연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중앙회장, 김원종 협회장, 임병택 시흥시장, 오인열 시흥시의회 의장, 성훈창 시흥시의원, 조미선 오산시의원, 이종신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후원회장, 경기지장협 산하 31개 시·군지회 임직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 해 동안 장애인복지 발전을 위해 헌신한 임직원과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중앙회장 표창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장 표창 ▲경기도지사 표창 ▲경기도의회의장 표창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장 감사패 전달식이 진행됐다.
또한 연말을 맞아 경기지장협 후원회에서 후원금 300만원과 약 2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으며 일류스틸(주) 이종신 대표는 수건 300개를 후원했다. 아울러 경기지장협 수원시지회에서도 약 1천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지원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김원종 협회장은 “2025년 한 해 동안 도내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해 애써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신뢰받는 협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